토스 환전 한도, 당일수령 방법

Posted by 알짜배기정보
2019. 3. 2. 06:11 생활정보

토스 환전 한도, 당일수령 방법

토스는 첫 환전하게 되면 100프로 우대에 당일 신청, 당일 수령으로 만족도가 높습니다. 오늘은 토스 환전 한도, 당일수령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토스 환전 한도



토스 앱을 설치하여 접속-> 편의기능(환전) 클릭합니다. 토스는 은행우대 최대 80프로+처음 환전인 경우 20프로 토스 지원을 받아 최대 100%환율우대로 환전이 가능합니다.

 

 

 

 

1. 토스 환전 한도

환전을 신청시 한도는 하루 1백만원까지입니다. 토스와 하나은행 콜센터,앱을 포함한 비대면 채널 모두 합해서 하루 1백만원 한도입니다. 국민은행 계좌로 환전신청하면 하루 50만원까지만 출금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토스 환전 한도



2. 토스 환전 당일수령 방법

환전하기-> 필요한 통화 선택->환전할 금액 입력->신청자명/주민등록번호 입력-> 신청외화를 수령할 장소 선택

 

 

 

 

 

토스 환전 당일수령은 은행업무시간 안에 신청하면 당일 수령할 수 있습니다.(업무시간 이후는 익일 수령가능)



토스 환전 당일수령



인천공항 지하1층 하나은행 영업점(06시~21시/365일) 혹은 선택한 하나은행 영업점(09시~16시/평일)에서 당일수령이 가능합니다.

 

 

 

 

토스 환전 신청이 완료된 상태에서는 환전 취소 불가/ 환전 신청 수령지점 변경 불가합니다.



토스 환전 당일수령



토스 수령시 은행지점마다 외화 보유액이 달라서 환전 신청하고 나서 30일 이내 수령해야 하고 환전 대리수령 불가하므로 반드시 신청한 본인이 방문 수령해야 합니다.

 

 

 

 

 

토스는 환전뿐만 아니라 금융거래서비스를 간편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을 두루 갖추고 있어서 유용한 것 같습니다. 토스의 다른 기능도 확인해보시고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2019/01/27 - [돈되는정보] - 토스 송금지원금 9만원 이거 뭐지?

2019/01/28 - [돈되는정보] - 토스 마이너스통장 불가 수협 조건?

2019/03/02 - [돈되는정보] - 토스 송금취소 전화번호,계좌번호로 보냈을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