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의 서재 동시접속, 구독, 가격, 해지환불 주의사항

Posted by 알짜배기정보
2021. 5. 25. 16:05 생활정보

밀리의 서재 구독시 월 9,900원에 10만권의 책을 무제한으로 볼 수 있다는 거 알고 계신가요? 가성비가 좋은데다가 결제, 해지, 환불도 쉽다는 것!

 

독서를 취미로 하는 분들이라면, 책을 구입해서 읽기에는 돈도 많이 들어가고 사러가는 것도 귀찮을 때가 있습니다. 책을 잘 읽는 분들에게도 이러한 이유들로 인해 독서습관을 만드는 것도 쉽지 않죠.

 

그래서 밀리의 서재 한달 무료이용 해보시고 정기결제 구독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여기에서 장단점 등 자세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밀리의 서재 장점

 

밀리의서재-구독
밀리의 서재 구독

 

밀리의 서재는 판타지 무협, 로맨스 소설, 전자책, 오디오북 등 이 모든게 월 9,900원입니다. 눈 아파서 책에 집중이 안되신다 하면 글씨 크기, 줄간격, 배경색도 내 마음대로 설정도 가능합니다.

 

기억하고 싶은 문구는 밑줄 치고, 생각정리 필기가 필요하면 메모 기능까지 나만의 독서노트를 만들어 유용하게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10만권이나 되는 서적을 보유하고 있어서 타사보다 경쟁력이 있고 신간은 7일마다 100권씩 발간되고 있으니 책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아주 혜자스러운 상품인 듯 싶습니다.

 

밀리의 서재 가격

 

가장 궁금할 수 있는 밀리의 서재 가격 정보입니다. 결제는 일반카드결제, 카카오페이, 페이코, 휴대폰 결제로 이용하실 수 있으나 가격 확인시 유의해야 할 점이 있습니다.

 

밀리의서재-한달-무료이용
밀리의 서재 한달 무료이용

 

 

웹과 앱 모두 결제가 가능합니다만, PC에서 결제진행은 9,900원, 모바일앱에서 결제진행하면 앱스토어의 수수료를 포함하여 11,900원이 결제가 됩니다.

 

무려 2,000 원 차이! 무료로 한달 체험하고 정기구독은 추후 고려할 사항이라 모바일앱에서 결제진행했습니다.

 

 

무료체험이 끝나고 1개월 단위로 유료결제 이용시 PC에서 결제신청하는 것이 저렴하게 구독할 수 있겠습니다. 1개월 단위 결제만 가격이 다르니 연 결제를 이용한다면 편한곳에서 결제 진행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밀리의 서재 구독 상품 4가지

 

전자책 월 정기구독, 밀리 오리지널 종이책 월 정기구독, 전자책 연 정기구독, 밀리 오리지널 종이책 연 정기구독 총 4가지 서비가 있습니다.

 

밀리의서재-구독상품
밀리의 서재 구독상품 4가지

 

밀리의 서재 동시접속

 

2021.04.29 이후부터 동시접속은 막혔습니다. 최대 기기 등록대수는 ID당 5대이나 동시접속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이전에는 밀리의 서재 동시접속이 3명이나 가능했었기 때문에 가족들이 공유하여 자유롭게 이용했었는데 많이 아쉽게 됐습니다.

 

공지사항 내용 유첨하니 이미지 참고해주세요.

 

밀리의서재-동시접속-불가
밀리의 서재 동시접속 불가

 

밀리의 서재 동시접속이 불가하기 때문에 가입하고 계정정보 공유하여 지인들과 같이 사용하는 것은 불편할 듯 싶습니다. 다른 기기에서 로그인 하면 동시에 볼 수 없으니까요. 동시접속하지 않는 선에서 기기 5대까지는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여 활용하시면 되시겠습니다.

 

 

관리 > 내 기기 관리 에서 사용 중인 기기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여러 기기가 등록되어 있다면 관리 탭에서 해제할 수 있습니다.

 

ID당 5대 기기 사용가능 / 월 3회에 한하여 등록된 기기를 해제하고 새기기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매월 1일에 초기화)

 

 

밀리의 서재 책 목록

 

 

밀리의 서재를 다른 사람과 공유하여 사용하고 있다면, 내가 본 책 목록이 공유되겠죠? 여기서 꿀팁! 밀리의 서재 책 목록이 공유가 안될 수 있게 비공개 설정이 가능합니다.

 

앱 실행시 하단에 관리> 내 서재 관리> 공개설정 상태를 변경하시면 됩니다. 서재 책 목록을 비공개로 설정하면 다른 회원들에게는 모든 콘텐츠가 보이지 않습니다.

 

 

밀리의 서재 해지 환불

 

밀리의 서재 정기구독 신청시 의무 사용기간은 없습니다. 언제든지 자동결제 해지 및 구독취소 가능하나 조건이 있으니 이점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유료결제한 정기구독인 경우 해지신청을 하면, 이번 구독기간까지 이용이 가능하고 다음결제부터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단, 밀리의 서재 무료이용 체험기간에는 자동결제 해지할 경우, 해지와 동시에 이용이 중지되는 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앱을 삭제하거나 회원탈퇴한다고 해서 해지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정식 해지 절차를 통해 해지 요청하셔야 합니다.

 

첫달 무료이용해놓고 해지신청을 잊어버려서 정기구독이 되었어도 결제 후 7일간 미사용했으면 취소가 가능합니다.

 

  • 콘텐츠를 열람하지 않은 경우

결제 후 7일 이내 : 전액 환불

결제 후 7일 경과 : 90% 환불

 

 

  • 콘텐츠를 열람한 경우

열람한 경우라면 환불은 불가합니다. 자동결제 해지를 미리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구독 해지 방법

 

정기결제 구독 해지는 언제든지 신청이 가능하지만, 정기구독 신청 결제 방법에 따라서 해지신청도 다르므로 이점 유의해서 확인하셔야 합니다.

 

저의 경우에는 앱스토에서 '인앱' 결제를 진행했기 때문에 앱스토어에서 취소신청을 해야 하더라구요, 인앱 결제가 아니라면 밀리의 서재 앱에서 바로 자동결제해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 웹 PC 해지 환불 신청

관리> 구독관리> 자동결제해지

 

 

  • 앱스토어 해지 환불 신청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방법

 

플레이 스토어 > 결제 및 정기 결제 > 정기 결제 > 밀리의 서재 결제내역 클릭 > 정기 결제 관리 > 구독취소

 

 

 

밀리의서재-해지
밀리의 서재 해지
밀리의서재-환불
밀리의 서재 환불

 

마치며

 

코로나로 인해 집콕하는 시간도 많아지다보니 자연스럽게 유튜브나 넷플릭스도 자주 이용하게 되는데 이제 이것도 질리다면 밀리의 서재 한달 무료 이용해서 독서습관을 만들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 1분만에 확인

번호이동으로 핸드폰 바꾸신적 있으시죠?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 사이트에서 숨은 내 돈 찾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연간 통신비 미환급금이 수십억원에 이른다는데, 그만큼 잠들어있는 돈이

canopus1204.tistory.com

 

토스 주식계좌 개설 증권 거래 방법 5분

토스 주식 1주 선물받기 이벤트로 토스 주식계좌 개설을 했는데요, 토스 앱을 통해 토스증권 계좌개설하고 주식 1주를 받았습니다. 역대급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이벤트라 참여했는데 랜덤으로

canopus1204.tistory.com

 

10만권의 책을 한달에 9,900원에 이용! 밀리의 서재 동시접속은 안되지만 5대까지 접속은 가능하기 때문에 유용하게 활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