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카드 잔액조회 환불방법 간단해요

Posted by 알짜배기정보
2019. 2. 23. 16:42 생활정보

팝카드 잔액조회 환불 방법

팝카드는 초등학생, 청소년 교통카드로 많이 알려져 있는데 직불카드+교통카드 기능을 가지고 있어 편의점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팝카드 잔액조회



청소년, 어린이 등록을 해야 해당 나이에 맞는 버스요금을 부과하게 되고 등록을 취소하게 되면 일반요금으로 부과됩니다.


팝카드는 후불교통카드가 아니기 때문에 기본요금보다 잔액이 부족하게 되면 승차할 수 없는데, 환승시에도 최소금액 250원이 있어야 환승이 가능합니다. 팝카드 잔액이 부족하게 되면 난처할 수 있으니 팝카드 잔액조회 하셔서 미리미리 충전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팝카드 잔액이동 서비스

팝카드를 1장 이상 가지고 있을때 주로 사용하고 있는 카드에 안쓰는 카드의 잔액을 이동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애매하게 남은 잔액에 더 충전하지 않을 때는 주로 사용하는 카드에 잔액을 이동시켜 남아있는 잔액을 알뜰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팝카드 잔액조회



▶팝카드 잔액조회 가장 쉬운 방법

모바일팝 설치-> 서비스회원가입-> 로그인-> 카드등록을 마치면 앱을 켤때마다 팝카드 잔액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팝카드 환불 방법

▶정상카드인 경우

환불수수료 500원 차감한 후 잔액이 지급됩니다. 부분환불은 서울지하철 1호선~8호선/인천 1호선(역사내 티머니 데스크)에서만 부분환불이 가능하고, 그 이외의 곳은 전액환불만 할 수 있습니다.

 

 

 

 

잔액 2만원 이하/ 잔액 2만원 이상 / 잔액 5만원 이상, 구간에 따라 환불장소가 다릅니다. 잘 확인하셔서 팝카드 환불 받으시기 바랍니다.



팝카드 잔액조회



▶비정상카드인 경우

팝카드 환불시에는 티머니마크가 있는 편의점이나 GS25, GS수퍼,지하철역사 내 고객센터에서 환불접수 가능합니다.

 

 

 

 

(편의점) 환불봉투를 따로 받아서 접수란에 계좌번호,이름,핸드폰번호,카드번호 등 작성해서 카드를 넣고 밀봉한다음 우체통에 넣으면 됩니다. 확인되면 알려준 계좌로 잔액을 송금받게 됩니다.



팝카드 잔액조회 환불



▶팝카드 환불 불가인 경우

충전식 팝카드는 충전해서 사용하는 것으로 분실하면 현금을 잃어버린 것처럼 찾을 수가 없어 잔액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분실하게 되면 등록을 취소하고, 새로 카드를 등록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