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맞아 죽는꿈 총맞는 꿈풀이 알아보자.

Posted by 알짜배기정보
2019. 1. 19. 21:28 생활정보

총맞아 죽는꿈

꿈이 정확하지 않지만 누군가가 집에 쳐들어와서 친구를 죽이고 침대 밑에서 숨어있다가 들켜서머리에 총맞아 죽는꿈을 꿨는데 어떤 꿈인지 궁금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총맞아 죽는꿈



꿈상황이 복잡하고 잘 기억은 안나는데 총맞아 죽는꿈이었다는 건 정확하게 기억나는데요, 꿈에서 친구와 같이 죽은 걸로 봐서 친구와 자신에게 새로운 변화가 생길 것을 암시하는 거라고 볼 수 있습니다.

 

 

 

 

 

죽는꿈들은 길몽 중의 하나라는데요, 총맞아 죽는꿈은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을 받거나 미혼자는 혼담이 오고 갈것이고, 고군분투하며 노력했던 일을 성취하게 되며, 다른 이의 도움을 받아 성공하거나 본인 스스로의 노력으로 결실을 맺을 것으로 보입니다.


사업상 계약이 이루어지거나 승진, 취업, 성과를 나오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자신에게 총을 쏘는 꿈은 지금까지 억압받았던 일에서 해방되는 꿈으로 볼 수 있습니다.

 

 

 

 

 

꿈해몽은 상황을 잘 알고 있는 자신이 놓여있는 처지나 상황에 비추어서 해석하는 것이 더 정확할 수 있습니다. 

꿈에서 죽는꿈은 무서운일인것 같지만 현실에서 진행되고 있는 일이 잘 해결될 것임을 암시하는 것으로 좋게 받아들이면 될 것 같습니다.



총맞아 죽는꿈



그러면 반대로 총으로 다른 사람을 죽이는꿈은 어떤꿈일까요?  이것 또한 길몽이라고 합니다. 자신의 소원을 이루게 될 것을 암시하며, 피를 많이 흘리고 있었다면 큰 재물을 얻을 징조라고 합니다.

 

 

 

 

친구나 가족, 지인이 죽어서 슬프게 우는꿈은 노력해왔던 일들이 결실을 맺고, 성과를 얻는 꿈입니다.

꿈에서 죽었다가 다시 살아나서 쫓기는꿈을 꾸었다면 좋지 않은 꿈이라고 합니다. 자신이 진행하고 있는일들이 원활하게 처리되지 않거나 실패, 시련 등 힘든 시간을 겪을 것을 암시하는 거라고 합니다.



총맞아 죽는꿈



꿈속에서 자살하는 꿈해몽은 운수대통할 좋은 꿈입니다. 자신의 오랜소망이 이루어지거나 오랫동안 앓았왔던 병이 낫게 될 징조입니다.


총에 맞아 다치는 꿈, 총에 맞을까봐 무서움에 떠는 꿈은 신변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고, 근심이 생길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2019/01/14 - [생활정보] - 화투점 보는법 해석 오늘의 운세띠기

2019/01/13 - [생활정보] - 만세력 궁합 원광만세력 어플 다운로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