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석 떨어지는 꿈 어떤 징조일까?

Posted by 알짜배기정보
2019. 1. 22. 09:20 생활정보

운석은 우주공간으로부터 지구로 떨어진 광물로 실제로도 그 희소성이 높고 가격도 엄청납니다. 꿈속에서 그런 운석을 보았다는 건 왠지 기분좋은 일인 듯 싶은데요, 운석 떨어지는 꿈은 어떤 징조인 것인지 그 의미를 찾아보았습니다.




운석 떨어지는 꿈

꿈속에서 밤에 하늘을 보다가 별똥별인지 집채만한 운석이 엄청 빨리 떨어지는 꿈을 꾸었는데, 큰 굉음과 함께 아파트 건물들이 무너지고 도망갔던 꿈을 꾸었습니다. 이건 어떤 꿈인지 궁금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운석꿈을 꾸신 적이 있으시다면 참고정도만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운석이 떨어지는 꿈은 길몽으로 보여진다고 합니다. 그동안 원했었던 일들이 원활하게 풀리고 이루어질 수 있는 꿈이라고 하는데요, 가임여성이라면 태몽으로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재물과 복이 생기게 되거나 좋은 인연자를 만나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운석이 떨어지는 꿈은 목표를 향해서 전진하는 자신의 모습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어마어마한 운석이 큰 굉음을 내면서 산발적으로 여러 곳에 무수히 많이 떨어진다면, 운석이 화려하게 떨어질수록 열정과 노력의 결실이 드디어 나타난다고 볼 수 있습니다.

 

 

 

 

 

꿈에서 폭발은 기쁨과 축제의 좋은 일을 나타내며, 운석 자체가 행운을 의미하는 것이기 때문에 큰 행운을 주는꿈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별똥별이나 운석이 내 앞에서 떨어지는 꿈은 부귀영화를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는 것으로 큰성과나 큰 재물을 획득할 수 있는 징조라고 합니다.

 

 

 

 

꿈은 꿈일뿐 무의식속에 잠재하는 감정이나 상념이 왜곡되게 표현될 수 있으므로 재미삼아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2019/01/19 - [생활정보] - 총맞아 죽는꿈 총맞는 꿈풀이 알아보자.

2019/01/14 - [생활정보] - 화투점 보는법 해석 오늘의 운세띠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