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이용권 가격 차이 프리클럽 알아보자

Posted by 알짜배기정보
2018. 3. 4. 01:50 생활정보

멜론은 다양한 서비스 상품이 있어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어떤 것을 이용해야 할지 헷갈리는 경우가 있는데요, 제가 이용하고 있는 멜론 이용권 가격에 대해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멜론 이용권 가격

 

 

 

프리클럽은 무제한 다운이 가능하지만, 저작권 암호화 파일인 DRM이 적용되어 다운받은 후 1개월만 저장됩니다. 매월 기간연장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멜론 이용권 가격(프리클럽)은 3개월 할인 적용되어 첫번째 달 100원/ 두번째 달 2,900원/ 세번째 달 2,900원으로 총 5,900원입니다. 첫번째 달에만 멜론캐쉬 결제가 가능하며 두번째 달 자동결제부터는 휴대폰/신용카드/카카오페이 중에서 선택하여 결제할 수 있습니다.

 

 

 

 

 

 

MP3 플러스 'MP3다운 + 무제한 듣기'는 모든 기기에서 재생할 수 있고, 기간연장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평생소장) 30곡/40곡/50곡/70곡/100곡/150곡 중에서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고  T멤버십 이용시 50%할인 적용됩니다. 

 

 

 

 

멜론 이용권 가격 비교시 MP3 30플러스 8,400원/프리클럽은 2,900원으로 매월 결제가격은 프리클럽이 더 저렴합니다만, 프리클럽은 다운받는 파일의 기간이 정해져 있어 이용기간이 끝나면 더이상 재생되지 않습니다. MP3 30플러스에서다운 받은 파일은 평생소장이 가능하여 언제든 재생이 가능합니다. 



'스트리밍 클럽'은 PC/태플릿/스마트폰 등 모든기기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MP3 다운' 은 매월 정해진 곡 수를 다운 받아 평생소장하여 재생할 수 있고, 재생시 데이터가 필요없습니다.



출퇴근 시간에만 음악을 듣고 데이터 사용량을 걱정하신다면 스트리밍 기능이 없는 MP3 다운로드 전용 요금제를 선택해서 원하는 곡을 미리 다운받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와이파이가 되는 실내에서 주로 음악을 듣는다면 다운로드없이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효율적일 수 있으니 멜론 이용권 가격 차이에 따른 음악 사용 패턴을 확인하여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