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가입방법 실명인증 쉽다.

Posted by 알짜배기정보
2019. 1. 17. 16:33 돈되는정보

카카오뱅크 가입방법 및 실명인증


혜택이 많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카카오뱅크 가입방법 및 실명인증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뱅크 가입방법 실명인증


카카오뱅크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검색하여 다운로드를 받으면 됩니다. 스마트폰으로 은행의 모든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모바일은행입니다. 카카오뱅크 가입방법시 준비사항은 공인인증서, 보안카드는 필요없습니다. 계좌개설을 위한 핸드폰과 신분증만 준비하면 됩니다.

 

 

 

 

 

카카오뱅크 앱을 설치한 후 전화(필수),카메라(선택),sms(선택),위치(선택),저장(선택).. 원활한 사용을 위해서 모두 허용하는 것으로 체크합니다.



카카오뱅크 실명인증



카카오계정 로그인을 한 후 약관에 전체동의에 체크합니다. 계좌개설하기 버튼을 클릭하고 신청하기를 누르면 실명인증을 위해서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고, 휴대폰본인확인 절차를 거쳐줍니다.

카카오뱅크 실명인증 수단은 지문/패턴/인증 비밀번호 3가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본인확인이 완료되면 계좌개설이 되는데요, 카카오뱅크 입출금통장 비밀번호 4자리를 입력하고 계좌사용용도 선택, 신분증촬영(주민증,운전면허증)하면 됩니다. 신분증을 촬영하면 뒷번호는 자동으로 마킹처리되니 신기하네요.



카카오뱅크 가입방법



내 명의의 타행계좌번호를 입력하면 타행계좌에 1원이 바로 송금됩니다. 입금자로 표시된 단어, 예를 들면 푸른하늘 1원, 푸른하늘을 입력하면 타행계좌 확인이되어 입출금통장 개설이 완료됩니다.

 

 

 

 

카카오뱅크 가입방법은 정상적으로 계좌개설되기까지 7분정도면 완료되는 것 같습니다. 직관적으로 잘 되어 있어 하라는대로 하면 가입시 어려움은 없을 것 같습니다.


2019/01/16 - [돈되는정보] - 카카오톡 모임통장 카뱅 회비입금 장점

2019/01/10 - [돈되는정보] - 카카오뱅크 후불교통카드 결제일 변경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