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행 잔액조회 4가지 방법으로 확인!

Posted by 알짜배기정보
2019. 3. 19. 01:18 돈되는정보

부산은행 잔액조회 방법

어린학생들을 제외하고 은행계좌를 하나만 갖고 계시는 분들은 많지 않으실겁니다.


주거래은행이 있다하더라도 이런저런 이유로 여러개의 은행통장을 갖게되는데요, 그러다보니 잔액조회나 금융거래를 할때마다 각각의 은행어플에 접속하여 공인인증서 로그인하고 이용해야하는 것이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부산은행 잔액조회



고령의 어르신들같은 경우는 PC컴퓨터는 물론 스마트폰으로 은행금융거래를 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부산은행 잔액조회를 포함, 다른 은행계좌의 잔액조회도 한번에 알아볼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산은행 잔액조회



1. BNK부산은행 모바일뱅킹 앱설치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BNK부산은행 모바일뱅킹 앱 설치->기존 BNK부산은행 굿뱅크, BNK부산은행 푸시알림 등을 통합하여 대표 스마트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앱입니다.

 

 

 

 

 

공인인증서 없이 간편인증(지문,홍채,패턴,6자리비번)을 통해 부산은행 잔액조회, 이체 등을 할 수 있습니다.



부산은행 잔액조회3



2. CD/ATM 기기 이용

자동화기기(CD/ATM)를 통해 잔액조회를 하려면 무통장거래 인증받은 통장이나 카드를 투입해서 잔액조회할 수 있습니다.

 

 

 

 

잔액조회 메뉴를 클릭하여, 통장이나 카드를 넣고 '비밀번호 입력'하면 잔액조회가 됩니다.


ATM이 24시간 이용가능한 곳도 있지만 각 지점마다 이용시간이 다를 수 있으므로 이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부산은행 잔액조회4



3. 텔레뱅킹 쉬운말 서비스

ARS(1588-6200) 전화연결 후 "9번"을 눌러줍니다. ARS안내 멘트가 기존의 속도보다 느리게 안내되기 때문에 연령이 높으신 어르신들이 이용하기에 좋습니다.

 

 

 

 

 

잔액조회는 물론 계좌송금, 입출금내역조회를 할 수 있고, 단순히 금융거래조회만을 하고자 할때는 텔레뱅킹 서비스 신청하지 않아도 ARS음성 안내에 맞춰 진행하면 됩니다. 전화요금은 발생할 수 있으나 이용요금은 따로 없습니다.



부산은행 잔액조회5



4. 토스 앱설치 부산은행 잔액조회

토스 앱은 간편송금 서비스 제공으로 성장한 핀테크기업의 금융서비스입니다. 20대가 주 사용층으로 급성장한 금융앱으로 모든 은행계좌를 연결하여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토스 앱설치한 후 처음에만 공인인증서를 이용하고, 이후에는 연결된 모든 은행계좌의 잔액조회, 거래내역조회를 한번에 확인할 수 있고, 상대방의 계좌번호를 몰라도 연락처 간편송금으로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숨은보험금찾기조회 내보험금찾기 쉽네요

토스 송금취소 전화번호,계좌번호로 보냈을때

카카오뱅크 이체취소 방법 2가지

토스 돈받기 앱 설치해야 돼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