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선물하기 유효기간 연장 취소환불 가능?

Posted by 알짜배기정보
2019. 1. 16. 20:11 돈되는정보

스마트폰과 카카오톡은 우리의 일상을 많이 바꿔놓았는데요, 쉽고 편하고 빠른 서비스가 가능하다보니 그 편리함과 익숙함에서 벗어날 수 없는 상태가 된 것 같습니다. 역기능도 있을테지만 카카오톡 순기능을 잘 활용하면 일상에서 굉장히 유용한 기능들이 많이 있습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유효기간 연장


카카오톡 덕분에 친구들이나 지인들, 친인척 등 관계하고 있는 많은 사람들과 보다 쉽게 소통하고 관계를 이어갈 수 있기에 아주 좋은 수단인 것 같습니다. 카카오톡 무료 메신저를 통해 안부를 전하고, 좋은 글귀, 영상, 사진, 이모티콘을 주고 받으며 일상을 공유하기도 하는데요,


카카오톡 선물하기 유효기간 연장

 

 

 

 

 

이제는 단순한 소통을 넘어서서 선물하기 기능으로 물질적인 마음의 표시도 쉽게 전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명절이나 생일 등 특별한 날, 고마움, 미안함 등 선물하고 싶을 때 주는 사람 받는 사람 부담스럽지 않은 선물로 인사를 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유효기간 연장



주로 카카오톡 커피,음료 쿠폰 선물하기를 이용하게 되는데요, 누구나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고 받으면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이렇게 주고 받은 선물은 카카오톡 선물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유효기간을 확인해보시면 93일(3개월)로 명시되어 있습니다. 

 

 

 

 

 

카카오톡 선물 환불 


카카오톡 선물하기 유효기간 연장 주의사항은 만료 전에 연장이 가능합니다. 5년 범위안에서 3개월씩 연장할 수 있습니다. 신청에 따른 유효기간 연장이 불가할 경우에는 전액 환불을 해준다는 군요.

 

 

 

 

유효기간 만료 후에 연장신청은 불가합니다. 환불요청 시 결제액의 90%를 환불받을 수 있고, 별도 환불요청을 하지 않을 경우에는 적립금으로 자동 지급되므로 이점 유의해주세요.



카카오톡 선물하기 유효기간 연장



쿠폰 미사용&만료 된 상태에서 카카오톡 선물하기 유효기간 연장이 안되기 때문에 선물을 받았던 수신자에게 환불처리되지만, 만료 전에 취소환불할 경우에는 구매했던 사람에게만 취소/환불이 되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19/01/16 - [돈되는정보] - 카카오톡 모임통장 카뱅 회비입금 장점

2019/01/10 - [돈되는정보] - 카카오뱅크 후불교통카드 결제일 변경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