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모임통장 카뱅 회비입금 장점

Posted by 알짜배기정보
2019. 1. 16. 16:01 돈되는정보

카카오톡 모임통장 카뱅 회비입금 장점


살다보면 기본적으로 최소 모임 한두개는 있을텐데요, 요즘은 소모임, 동호회 활동을 활발하게 하는 분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사람이 모이는 곳이다보니 돈이 오고 가고 합니다. 만나면 밥도 먹어야 하고, 차도 마셔야 하고, 여행도 가게되고, 생일기념, 축하선물 등 특별한 날 다양한 용도로 모임 회비를 걷게 되는데요,



카카오톡 모임통장 카뱅 회비입금



요즘은 스마트폰에 엘지페이, 삼성페이, 카카오페이 등을 설치해서 카드를 등록해서 다니기 때문에 카드나 현금은 잘 안가지고 다니게 됩니다. 비상금으로 얼마는 소지하고 있을 수 있겠지만 핸드폰 하나만 들고다니는 경우도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모임때 현금을 안가지고 오거나 회비입금해야 하는데 깜빡 잊어버리는 경우나, 지출 경비 내역 등을 공개하기 위해 영수증 사진을 찍어서 올린다거나 등 모임총무라면 이것저것 신경써야 할 일들이 많이 있습니다.



카카오톡 모임통장 카뱅 회비입금



카뱅 회비입금 등 이러한 모든 것들을 편하고 쉽게 투명하게 운용할 수 있는 카카오톡 모임통장 개설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카카오뱅크 어플을 설치하면 카뱅 카카오톡 모임통장 개설하라는 팝업창이 뜹니다. 현재 100만 이용자 기념이벤트 진행하는 것으로 보아 카카오톡 모임통장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빠르게 늘어난 것 같습니다.

 

 

 

 

 

카카오톡 모임통장 장점은 통장을 새로 만들 필요는 없습니다. 내가 가지고 있는 통장을 모임통장으로 전환해서 이용하면 됩니다. 안심계좌번호 서비스가 있어 예금주의 계좌 정보보호를 위해서 멤버들에게는 따로 보여지는 계좌번호가 있으니 안심할 수 있습니다.

 

 

 

 

모임총무가 일일이 회비입금 현황을 공유할 필요도 없고, 회원 모두가 실시간으로 회비 입출금 내역을 확인할 수 있으니 아주 투명하게 회비운영을 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모임통장 카뱅 회비입금



개별 친구초대도 가능하고 단톡방 통해서 친구를 일괄적으로 한번에 초대할 수 있으니 완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유용한 카카오톡 모임통장입니다. 뱅 계좌가 없는 친구도 모임통장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2019/01/14 - [생활정보] - 화투점 보는법 해석 오늘의 운세띠기

2019/01/10 - [돈되는정보] - 카카오뱅크 후불교통카드 결제일 변경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