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14일?

Posted by 알짜배기정보
2019. 2. 15. 15:12 돈되는정보

비씨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비씨카드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필요없이 우리카드,KB국민,신한, 농협,IBK기업,SC제일, 씨티 등 비씨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비씨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홈페이지-> 고객센터-> 카드이용안내-> 국내이용안내-> 회원사별 신용공여기간 안내-> 해당 은행을 선택하여 조회합니다.


신용공여기간이란?

고객이 신용카드를 이용해서 물건을 구입하거나 현금서비스를 받은 날로부터 대금결제까지의 기간 혹은 돈을 갚은 날까지의 기간을 말합니다.

 

 

 

 

 

카드사마다 정해놓은 신용공여기간이 달라 결제일을 26로 정했을때 NH농협카드인 경우는 전월 13일~당월 12일까지가 신용공여기간이 됩니다.


현금서비스인 경우는 전전월 28일~전월 27일까지가 되고, 현금서비스와 일시불, 할부는 별도로 운영되기 때문에 카드이용할 때 청구일자를 잘 확인해야 합니다.



2월은 29일, 30일이 없기 때문에 말일자를 적용, 다음달 공여기간은 3월 1일부터 시작이 됩니다.


결제일 14일이 좋을까?

참고로, 신용카드 비씨카드 결제일 14일로 변경하면 좋은 이유는 전월 1일~ 전월 말일까지 사용한 실적이 포함되기 때문에 언제부터 언제까지 얼마나 썼는지 가늠하기가 좋습니다.

 

 

 

 

 

한달동안 사용한 금액이 청구되기 때문에 소비현황을 파악하기 쉬워 좀 더 계획적인 소비가 가능합니다.




카드사마다 결제일별 이용기간이 다르기 때문에 무조건 14일로 맞추면 안되고, KB국민카드, 우리카드, 신한카드는 14일이지만 하나카드, SC제일은 13일, 기업은행 15일이 됩니다. 

 

 

 

 

비씨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은 12일(전전월 30일~전월 29일)/15일(전월 3일~당월 2일)입니다.



비씨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4

비씨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5



이렇게 13일, 15일인 카드사도 있기 때문에 카드사 결제일별 이용기간은 반드시 확인하고 설정하셔야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