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핫스팟 이름바꾸기 설정 쉽게

Posted by 알짜배기정보
2019. 2. 21. 21:30 생활정보

아이폰 핫스팟 이름바꾸기 설정

아이폰 핫스팟을 이용해서 노트북에 연결할때 다른 사람들 핫스팟과 섞여서 찾기가 어려울 때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쉽게 찾을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아이폰 핫스팟 이름바꾸기 설정



아이폰은 핫스팟이나 아이튠즈를 열면 설정된 이름이 보이는데 직접 정한 것이 아니라 처음부터 설정되어져 있는거라 낯설때가 있습니다. 

 

 

 

 

 

더더구나 영문으로 앞에 몇 자만 보이다보니 사람들이 많은 곳에서 핫스팟을 연결하려고 할때면 어떤게 내 것인지 한참 들여다봐야 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바쁠때 시간 낭비하는 것 같고 영문으로 되어 있는 것이 거슬러서 내가 알아볼 수 있는 이름으로 설정 변경해보려고 합니다. 아이폰 핫스팟 이름바꾸기를 하니 역시 쉽게빨리 찾을 수 있었습니다.



아이폰 핫스팟 이름바꾸기 설정



아이폰 바탕화면을 보면 '설정' 이 있는데 찾아서 눌러줍니다. -> 일반 메뉴를 클릭합니다. 

 

 

 

 

 

안드로이드폰 같은 경우는 설정에 들어가면 인터넷 함께 쓰기에서 핫스팟 설정을 하지만 아이폰은 '설정-> 일반'으로 들어가야 한다는 것이 차이가 있습니다.



아이폰 핫스팟 이름바꾸기 설정



일반 메뉴로 이동하면 '정보' 메뉴가 보이는데 클릭합니다. 내 아이폰의 정보가 여러항목으로 구분되어 보여집니다. 초기에 설정되어 있던 00의 아이폰 이름이 보입니다. 



아이폰 핫스팟 이름바꾸기 설정



지금 사용하고 있는 '아이폰 이름'을 눌러주면 이름변경할 수 있도록 커서가 활성화됩니다. 

 

 

 

 

막상 해보면 어려운 것이 아닌데 진작 할 걸 후회되더라구요. 몇 번의 터치로 금방 끝납니다.



아이폰 핫스팟 이름바꾸기 설정



바꿀 이름을 입력해서 완료 버튼을 누르면 다 된겁니다. 노트북 연결해서 아이폰 핫스팟 이름바꾸기 설정이 완료된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렵지 않게 설정할 수 있으니 불편하시다면 지금 바로 바꿔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