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맵택시 앱결제 할인 방법 T멤버쉽 T맵 사용법

Posted by 알짜배기정보
2019. 2. 20. 10:35 생활정보

티맵택시 앱결제 할인 방법

SKT T멤버쉽 회원이라면 티맵택시 앱결제 할인 받아서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매월 5회, 요금의 10%할인으로 1회 최대 5천원이나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T데이에는 50%할인까지 됩니다.



티맵택시 앱결제 할인 T멤버쉽


1. [T맵]티맵택시 사용법

티맵택시는 호출부터 하차 과정까지 카카오택시 사용법과 비슷합니다. 티맵앱을 설치해서 현재위치, 목적지를 설정하고 택시가 호출돼서 오면 승차하면 됩니다. 

 

 

 

 

 

티맵택시는 네비게이션 앱+택시 결합된 서비스로 현재위치를 기반으로 해서 지도경로를 상세히 볼 수 있고, 티맵택시 예상요금, 예상시간을 앱결제 전에 볼 수 있습니다.


티맵택시를 처음 실행하면 T멤버쉽 회원에게 10%할인 된다는 것을 안내해줍니다.(2019년 2월1일~2월 28일, 23시까지)



티맵택시 앱결제 할인 T멤버쉽



티맵택시 앱 설치-> 실행-> 택시 호출 화면에 현위치가 자동 확인(스마트폰 위치서비스 ON설정해야 서비스이용)-> 출발지 입력-> 출발 버튼클릭-> 도착지 입력-> 도착지 검색-> 도착 버튼 클릭-> 티맵택시 앱결제 택시 호출 버튼 생성-> 클릭하면 택시가 호출됩니다.



티맵택시 앱결제 할인 T멤버쉽



티맵택시에서 배차가 완료되면 택시가 호출되어서 내 위치까지 이동하는 모습이 보이는데 기사명, 차종, 차량번호를 알 수 있게 뜨고, 전화연결이 되도록 버튼까지 생성되어 있습니다.


기사님이 오고계세요,조금만 기다려주세요->호출은 기사님과의 소중한 약속입니다.->약속한 [0000]택시에 꼭 탑승해주세요. 택시 기사님이 호출되어오는 중에 상단에 이러한 문구들이 보여집니다.

 

 

 

 

 

택시 탑승을 한 후 화면에는 안심귀가 Live 메시지 버튼이 있어 누르면 지인에게 택시정보, 탑승위치,지도보기,도착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지인한테 보낸 메세지 카톡으로 발송이 되는데 '택시위치를 확인하려면'이라는 문구 뒤에 링크가 삽입되어 있는데 클릭하면 택시를 탑승해서 목적지에 가고 있는 중의 최근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T맵]티맵택시 앱결제 할인 방법

앱결제 택시 호출버튼 생성된 화면에는 차종, 앱결제 or 현장결제 선택 , T멤버쉽 체크까지 완료되면 목적지에 도착하는 예상금액과 예상시간이 표시됩니다.



티맵택시 앱결제 할인 T멤버쉽



티맵택시는 SKT통신사 T멤버쉽을 통해서만 할인이 되고 있습니다. T멥버쉽 할인받으려면 앱결제+T멤버쉽 버튼을 눌러서 호출해야 하고, 11pay인증 페이지가 뜨면 비밀번호 6자리를 입력합니다.



티맵택시 앱결제 할인 T멤버쉽



택시 탑승하고 목적지에 도착했을때 기사님이 기사전용 앱에 운행요금을 입력, 결제진행하면-> 택시 호출시 11pay결제비밀번호를 미리 입력해놨기 때문에 하차할때는 '앱결제 완료'(최종 결제금액)안내 문구를 확인하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