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유 신용카드 조회 사용내역,내포인트 한번에

Posted by 알짜배기정보
2019. 2. 19. 20:52 돈되는정보

2019년 02월 20일부터 '내카드한눈에' 모바일 서비스가 개시됩니다. 지금까지는 파인, 어카운트인포 PC홈페이지에 접속해서 확인해야 했는데 스마트폰 모바일을 통해 '보유 신용카드 조회'뿐만 아니라 '내카드포인트' 적립액을 한번에 한눈에 다 조회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보유 신용카드 조회 사용내역


보유 신용카드 조회(신용카드 사용내역, 내카드포인트)한번에

안드로이드 혹은 아이폰에서 어카운트인포앱을 설치다운로드하여 공인인증서나 지문인증 등록하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내카드한눈에 서비스 이용시간은 9시~22시까지입니다.

 

 

 

 

 

어카운트인포 앱에서 비씨bc/KB국민/하나/우리/신한/삼성/롯데/현대카드 등과 IBK기업,NH농협은행,SC은행,부산은행,대구은행,경남은행 등 정보조회가 가능합니다.


보유 신용카드 조회 사용내역 내카드포인트



내카드한눈에 조회시 확인할 수 있는 정보는 내가 보유한 신용카드 사용내역 조회를 스마트폰 모바일에서 대부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사용내역 조회

 

 

 

 

 

카드사별로 보유한 카드개수, 카드이용한도 조회는 물론 휴면카드(신용카드에 한함)여부도 조회할 수 있으나 카드 해지나 유지는 해당 카드사에 직접 신청해야 합니다. 카드대금(카드결제예정금액,결제계좌,결제일, 연체금액) 한번에 다 볼 수 있습니다.


보유 신용카드 조회 사용내역 내카드포인트


내카드포인트 조회

카드사별 잔여포인트정보 조회까지 가능합니다. 4월 쯤에는 포인트소멸예정포인트도 조회가능할 예정입니다.


현재는 카카오뱅크, 케이뱅크,제주,산업,전북은행 등은 내카드한눈에를 통해 아직 확인조회할 수 없습니다. 금감원은 앞으로 모든 금융 계좌정보를 한번에 조회하고

보유한 신용카드를 모두 조회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구축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내계좌한눈에, 내통장찾아줌, 내보험찾아줌, 내보험다보여 등 서비스들이 있어 숨은 계좌와 보험금찾기가 가능했습니다.



보유 신용카드 조회 사용내역 내카드포인트



▶내보험찾아줌 사이트->숨은내보험금찾기 클릭->본인인증(이름/휴대폰번호/주민번호)->공인인증서 or 아이핀 or 휴대폰 선택-> 개인정보제공 동의-> 숨은내보험조회가 가능합니다.

 

 

 

 

▶휴면계좌통합조회 사이트-> 이름/주민번호->공인인증서->숨은내계좌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보유 신용카드 조회(사용내역,포인트조회) 스마트폰 모바일을 통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