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카드 한도상향 한도조회 기준?

Posted by 알짜배기정보
2019. 2. 19. 16:04 돈되는정보

농협카드 한도상향 기준

카드사마다 개인신용에 따라 이용한도금액이 다를텐데요, 막상 필요해서 알아볼 경우에 정확한 정보를 어떻게 알 수 있는지 막막할 때가 있습니다. 괜히 알아봤다가 신용에 문제가 생기는 건 아닌지 걱정되기도 하는데요, 농협카드 한도상향 한도조회 관련으로 확인한다고 해서 신용등급에 영향을 주지는 않습니다.



농협카드 한도상향 한도조회



급하게 목돈이 필요할 때 빌릴 곳도 없고 가지고 있는 농협카드로 한도를 높여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농협카드를 처음 발급받게 되면 개인마다 이용한도가 정해져있습니다. 농협카드 한도상향은 소득확인 총한도(지속적 이용)/임시한도(특별한 이용목적, 한시적 이용) 2가지로 구분합니다.

 

 

 

 

 

농협카드를 계속 사용하게 되면서 결제금액만큼 한도가 새로 생깁니다. 연봉이 오르고, 거래내역이 늘어나고, 연체이력이 없으면 한도상향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농협카드 한도상향 한도조회



예전에 카드로 학원비 할부등록하고 연결된 계좌에 돈을 넣지 않아 몇일 정도 출금이 늦어진 적이 있었는데 한순간에 한도하향이 되어버렸습니다. 잘 안쓰는 통장을 결제계좌로 했더니 이런 문제가 생기더라구요. 몇 일이라도 연체되면 한도하향으로 이용한도가 줄어들 수 있으므로 잘 확인해야 합니다.

 

 

 

 

 

농협카드 한도조회 방법

농협에 방문한 필요없이 농협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전화해서 한도상향 신청하시면 1~3일내로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농협카드 한도상향 한도조회

농협카드 한도상향 한도조회



NH농협카드 홈페이지, APP, 농협 어디든 방문하여 한도조회 및 상향가능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학원비 납부나 병원비, 경조사 등으로 특별한 목적에 한시적으로 이용한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카드사 자체적인 기준이 있는데 여러 요인들을 고려해서 농협카드 한도상향 여부를 알 수 있으니 직접 문의하시는 것이 정확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