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기프트카드 사용처 불가? 환불 방법

Posted by 알짜배기정보
2019. 2. 19. 00:08 생활정보

농협 기프트카드 사용처 불가 환불 방법

명절이나 생일날과 같은 특별한 날이 되면 하나씩 생기는 것이 상품권이나 기프트카드입니다.





개인적으로 상품권보다는 기프트카드를 더 선호하게 되는데 사용처 범위가 넓고 온라인에서도 간편하게 등록해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죠.


농협 기프트카드는 금액별로 5/10/20/30/50만원,비정액권(사용후 최저 1만원이상 횟수제한없이 충전사용) 5가지가 있습니다. 일반 체크카드처럼 사용하면 되는데 정해진 금액내에서 결제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현금으로 받는 것보다 기프트카드로 받으면 진짜 선물받은 기분이 많이 들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특히 조카들한테 선물할때 기프트카드로 선물주면 무척 좋아합니다.


카드단말기 있는 어느곳이든 체크카드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농협카드 가맹점 모두 가능하고, 영화관, 편의점, 서점, 롯데리아, 스포츠매장, 유니클로, 빕스, 쿠팡 결제 등 인터넷쇼핑몰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농협 기프트카드 사용처 환불


농협 기프트카드 사용처 불가한 곳은 자체상품권이 있는 백화점이나 대형할인마트(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등)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기내물품, 고속철도/버스 승차권 예매, 자동이체요금, 각종세금, 등록금은 사용불가합니다.

 

 

 

 

 

농협 기프트카드 사용처 온라인쇼핑몰에서 사용시 먼저, 농협카드 홈페이지에 사용등록해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인이름&주민번호 입력-> 본인인증-> 기프트카드 등록, 잔액조회 가능하고, 소득공제 등록도 할 수 있습니다. 



농협 기프트카드 사용처 환불



소득공제를 받으려면 ARS를 통해 신청도 가능합니다. 1644.4000->7->3순차적으로 눌러서 안내받고 신청하시면 됩니다. 농협 영업점에 방문하여 직접 사용등록 신청도 가능합니다.



농협 기프트카드 사용처 환불


농협 기프트카드 환불 방법

농협기프트카드로 상품을 구매했을때 취소는 구매한 당일에만 가능하고, 부분환불 불가, 카드를 제출해야 하기 때문에 카드실물이 있어야 합니다.

 

 

 

 

농협 기프트 환불을 원할 경우, 잔액이 40%이하로 남았을때 직접 현금으로 받거나 농협계좌로 입금받을 수 있습니다. 



농협 기프트카드 사용처 환불

농협 기프트카드 사용처 환불



비정액권은 잔액이 20%이하일 경우에 환불이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농협 기프트카드 사용처 및 환불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며 유용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