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니 부작용,노니쥬스 복용법,효능 많다

Posted by 알짜배기정보
2019. 2. 17. 15:29 건강정보

노니 부작용 & 효능, 노니쥬스 복용법 총정리

각종 매체에서 노니 효능, 부작용, 복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주는데, 보고 나면 왠지 먹어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그래서 부모님 드리려고 홈앤쇼핑에서 12월에 구입했었는데, 노니 효능을 알다보니 꾸준히 복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 재구매하려고 합니다. 과섭취하게 되면 노니 부작용도 따르게 되니 주의하시고, 노니쥬스 구매처,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노니란?

노니는 남태평양, 하와이 등에서 자생하고 있는 나무의 열매입니다. 나무의 높이는 3미터에서 12미터 되고, 열매는 약 10cm정도의 크기라고 합니다.


노니는 유럽에서 2003년 노벨푸드로 인정받을 정도로 안정성, 효능으로 인정받았고, 미국에서 2004년부터 2014년 연속 11년간 건강을 위한 식품판매 1위로 선정된 바 있습니다.



노니 부작용, 노니쥬스 복용법



노니 효능 

노니는 아미노산(18종), 비타민(12종), 미네랄(7종), 피토케미컬(200여종)의 영양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1. 동의보감에 원기를 회복하고, 기력을 증진하는데 효과적이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2. 몸 속 지방을 제거하여 효과적인 디톡스 다이어트로 각광받고 있고, 미란다 커가 다이어트와 피부미용을 위해서 먹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연예인다이어트 식단으로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3. 노니는 염증을 제거하고 염증으로 인한 통증을 줄이고 혈관을 확장하여 혈압을 내리는데 도움을 줍니다.

4. 꾸준히 섭취하면 당뇨병을 개선하고 예방하는데 탁월한 효능이 있습니다.





5. 천식, 두통, 복통 등에 노니를 활용할만큼 진통에 효과적이어서 진통제나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6. 병균침투를 막고 상처를 치유하고, 재생을 돕는 이리도이드 성분이 풍부합니다.


7. 세포재생에 도움을 주는 제로닌 성분이 풍부하여 노화현상을 늦추고 각종 질환예방을 돕습니다.

 

 

 

 

8. 비타민C가 많아 염증완화에 도움을 줍니다.


9. 소화를 도와주고, 기침&천식에 효과적입니다.





10. 노니 뿌리를 말리면 타박상, 고혈압 치료에도 사용됩니다.


노니 효능은 간단히 정리하면, 암에 좋은 음식 중 하나입니다. 항염, 항암, 천연진통제, 재생, 당뇨&고혈압&혈관계질환에 좋습니다.

 

 

 

 

노니쥬스 구매처, 가격

홈앤쇼핑에서 노니쥬스 1리터 2병+건노니 100g 1팩 주문, 여러 혜택을 받아서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노니 부작용, 노니쥬스 복용법



노니쥬스 복용법(먹는법)

1회 30ml 양으로 소주잔2/3 정도 양에 그대로 마시거나, 물에 희석해서 먹으면 됩니다.


노니쥬스는 과일주스나 탄산수 등 좋아하는 음료에 희석해서 복용해도 됩니다. 딸기나 바나나, 키위 등 과일스무디에 섞어서 먹을 수 있습니다.


요거트, 샐러드에 첨가하여 섭취할 수 있습니다.



노니 부작용, 노니쥬스 복용법

노니 부작용, 노니쥬스 복용법

노니 부작용, 노니쥬스 복용법



노니 부작용

노니는 칼륨이 다량 들어있어 알레르기질환을 갖고 있거나 신장질환, 특이체질은 섭취전 전문의의 상담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노니는 처음 먹고나서 명현현상으로 가려움증이나 설사를 유발할 수 있으니 적은 양을 먹다가 차츰 양을 늘려서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상으로 노니 부작용, 노니쥬스 복용법 효능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며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